오늘은 운정 가람마을 추천 카페 콰이어트라이트 경험담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운정 가람마을 카페는 정말 많은데요,

그중 콰이어트라이트는 콰이어트라이트만의 특색이 있는 곳이라 생각되네요.

운정 가람마을 카페 콰이어트라이트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끝까지 봐주세요.

 

운정 가람마을 카페 콰이어트라이트 개요

 

위치: 파주시 가람로21번길 61-16 1층

전화: 0507-1400-0364

영업시간: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 매주 첫 째주 월요일 휴무

  - 지역화폐 가능

주차: 인근 공영주차장이용(추천) 후 도보 이동 및 건물 앞, 뒤 빈자리 이용(건물 주차장은 협소)

  → 공영주차장검색시 '가람마을공원지하주차장'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콰이어트라이트 입구

콰이어트라이트 전경

저는 음악을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모시고 갔는데요

콰이어트라이트에 들어서는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럽더라고요.

 

참고로 운정 가람마을 카페 거리에는

콰이어트라이트와 같은 카페 외에도 다양한 맛집이 많으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콰이어트라이트 내부

내부 역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납니다.

이러한 인테리어는 어떤 스타일일까요, 체리목의 원목 느낌과 차분한 느낌의 회색 타일이 잘 어우러지네요.

자리배치는 일반 카페와는 다르게, 전면의 음향설비에서 나오는 음악 청음을 위한 구조로 배치되었더라고요.

 

저는 두번정도 방문했는데,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았고, 커플이 오시는 분도 많았습니다.

청음 하시는 분도 있고, 음향이 커서 분위기 상 큰 소리로 얘기하시는 분은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혼자만의 시간 즐기러 오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음악을 듣기에 좌석이 엄청 편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ㅜㅜ

의자의 쿠션이 자꾸 밀리더라고요 ㅜ

하긴 좌석까지 편하면 집에 안 갈 수도 있겠네요 ㅜ

음악카페답게 확실히 음향설비의 규모가 엄청나더라고요.

음질이 너무 좋아, 마치 공연을 보는 듯 압도당하는 느낌도 들었어요.

한번 경험삼아 좋은 음악을 좋은 기계로 들을 겸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운정 가람마을 카페에도 이런 이색적이고 추천할 만한 곳이 생기다니 기분이 좋네요^^

사장님께서 음악에도 조예가 깊으신지 LP 앨범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

참고로 콰이어트라이트의 음악은 재즈입니다.

재즈에 관심이 있고 즐겨들으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콰이어트라이트 메뉴

메뉴판도 고급스럽더라고요.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5천원인데, 저희는 카페라테 1잔,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차원에서는 크게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참고로 유사한 음악 카페로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페 카메라타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파주 가볼만한 곳 데이트코스 카페 카메라타(황인용 뮤직스페이스)

 

파주 가볼만한 곳 데이트코스 카페 카메라타(황인용 뮤직스페이스)

파주 가볼 만한 곳, 파주 데이트 코스로 카페 카메라타를 추천드립니다. 카메라타는 황인용뮤직스페이스라고도 불리는데, 파주 가볼 만한 곳, 파주 데이트 코스 카메라타, 황인용뮤직스페이스

yeohaengchuk.tistory.com

 

그 외 콰이어트라이트

여기는 화장실 개수대인데, 화장실도 고급스럽습니다.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더라고요.

커피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반 체인점의 맛은 절대 아니고요, 원두만의 깊은 맛이 잘 담겨있어 좋네요.

어머니도 커피맛에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셨어요.

 

이상

운정 가람마을 추천 카페 음악이 좋은 콰이어트라이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시간 되시면 운정 가람마을 카페 오셔서 커피도 마시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운정수제케이크 루미케익 포장예약 및 주차정보

파주 운정 가람마을 맛집, 가성비갑 노원 돼지부속

운정 가람마을 맛집 한가네 숯불 닭갈비

파주 운정 맛집 먹어본 수제버거 중 최고 톰바그 다녀왔어요

파주 운정역 테라스 카페 시작 탁트인 전경이 좋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