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선유도역 맛집 온수반에 대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서울 맛집, 선유도역 맛집 온수반에 대한 외관, 내부, 메뉴, 상차림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아 보았습니다.

서울 맛집, 선유도역 맛집 온수반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선유도역 맛집 온수반

위치: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가길 6 1층

 → 선유도역 1, 2번 출구에서 5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2:00(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070-7543-1731
메뉴:
- 차돌양지온면 11,000
- 차돌양지힘줄온반: 12:000
- 쌀냉면: 14,000
- 힘줄온면: 13,000


온수반 실외

온수반이라고 궁서체(?) 느낌에 고동색의 체리목 느낌의 입면이 인상적입니다.
외부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은 여기서 하셔야 합니다.

주변이 빌라단지라 공간도 협소하고 자차보다는 대중교통과 도보를 이용해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뉴

메뉴는 위에 적혀있는 것 외에도 다양한데

크게는 온면, 온반, 수육으로 나눠지고

좀 더 세부적으로는 차돌양지, 힘줄, 차돌양지힘줄, 모듬 이정도로 분류가 되겠네요.


저희는 온수반 대표메뉴인 차돌양지온면을 2개 주문했어요.
온반과 온면은 밥과 면의 차이이고요.

밥과 면이 무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면을 먼저먹고 면추가 또는 밥추가를 해서 먹는 편 인것 같아요.

 

기본 상차림

기본적인 상차림이랄 것은 없고, 양파절임, 깻잎절임, 할라피뇨 등이 나오고
곁들이는 소스로 해선장소스, 칠리소스가 있더라고요.
또한 양지 등 고기류를 찍어먹을 참소스도 있습니다.

참고로 칠리소스, 해선장소스는 직접 제조한 것이라하는데, 개인적으로 칠리소스는 좀 매웠습니다.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환영할 듯 하네요.

거의 베트남 쌀국수와 비슷한 느낌인데, 좀 더 한국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보면 될것 같아요.
면이나 밥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도 인상적이고요.


온수반 맛있게 먹는 Tip

보이는 것은 하나의 팁일 뿐 다양한 본인만의 방법으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직접 제조했다는 칠리소스와 해선장소스를 적극 활용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심심한 것보다는 소스맛에 길들여져 있어 비빔면 좋아하시면 굉장히 환호하실 것 같아요.

 

온수반 차돌양지온면


선유도 맛집 온수반이 왜 입소문을 탓는 지 알게되는 맛입니다.
고기도 일반 쌀국수에 비하면 훨신 많고, 국물도 진해서 깊은 맛이 느껴지네요.
겨울이라 육수는 좀 뜨거웠으면 좋겠는데, 온수반은 따뜻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온도 정도네요.

뭔가 속끝까지 시원한 느낌이 부족해 살짝 아쉬웠습니다.

 

이렇게 해선장, 칠리소스를 자기만의 비율로 섞어 함께 비벼먹으면 또 기가막힌 비빔면이 됩니다.
바로 먹어도 맛있고 비벼먹어도 맛있습니다.


고수는 추가하면 주는 데, 제가 고수의 향이며, 식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바로 주문했습니다.
고수는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으니 마음껏 요청하셔도 되겠습니다.

 


고수와 면, 해선장, 칠리를 섞은 모습인데 보기만 해도 침넘어가지 않나요.
선유도에 간다면 또 가고 싶은 온수반 입니다.


마지막엔 좀 아쉬워서 이렇게 밥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배가 많이 불러 정말 든든하게 잘먹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릇 다 비워내신거 보이시죠. ;;

목까지 차도록 잘 먹었던 선유도역 맛집 온수반이었습니다.


이상
서울 맛집, 선유도역 맛집 온수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 뜨끈한 국물 맛집에서 추운 몸을 녹이고, 속도 든든하게 채워가고 싶다면 방문해 보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11,000원이면 상당히 합리적인 것 같고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