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축입니다.

몇 주동안 기다리던 필요한 물건 핫딜이 위메프에 떴습니다. 들뜬 마음으로 결제를 하러 가니 마침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가 추가 할인까지 되네요! 이것은 운명이다 싶어서 얼른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위메프페이로 결제할 경우 더 할인이 가능해서 시키는 대로 카드 선택을 하여 카드를 등록하고 휴대폰 인증을 하고 순조롭게 진행하였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주문/결제 창입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위메프페이는 처음 쓰는 것 같고, 또 위메프 비번을 설정한 기억도 없지만 언젠가 했었나 싶어서 자주 쓰는 비번을 몇 개 눌러봅니다.

 

 

헐..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나 지금 못 사는 거야? 핫딜 막 시간은 흘러가고 마음은 조급해집니다. 이것저것 누르며 다시 시도해봐도 결과는 같아서 결국 위메프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했습니다. (1588-4763)

현재 코로나 때문에 전화상담이 어렵다며 녹음된 말만 나오네요.. 위메프 1:1 문의를 올리고 기다렸습니다.. 핫딜 시간은 흐르고..

 

 

수정이 가능합니다..? 등록한 적이 없는데 수정이 되는 건가? 일단 위메프 페이 비밀번호 문의에 대한 답변이니 그대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위메프 하단에 사람 무늬를 눌러 마이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약간 내리면 W서비스 항목 하단 첫 번째에 위메프페이관리를 눌러줍니다.

 

 

 

위메프페이 관리지에 입성하였습니다.

위메프페이 결제수단 관리하기 -> 결제인증 관리를 터치합니다.

 

 

위메프페이 비밀번호를 등록할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줍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등록할 것이기 때문에 간편 신용카드를 클릭하고 약관 동의 후 계속 -> 휴대폰 본인 확인을 했습니다.

 

이제 얼마 안 남았습니다! 힘내세요!

 

 

어..? 이거 뭐야..! 핫딜 시간은 흐르고 마음은 조급하고.. 겨우겨우 답변받아서 시키는 대로 했더니 또 비번을 입력하라고?? 짜증이 나려는 순간 마음을 다잡고 다시 보니 [비밀번호설정]입니다. 휴~ 다행.

설정하고 싶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방금 설정한 비밀번호를 확인 차 다시 입력하라고 합니다. 정확하게 입력하고 입력완료를 눌렀습니다.

 

 

등록되었다 또는 설정되었다는 말도 없이 대뜸 이 창이 떠버립니다. 뭐.. 됐겠지 싶어서 구매하러 갑니다.

 

위메프페이 결제 비밀번호 변경은 위에 사진 순서대로 마이페이지 -> 위메프페이 관리 -> 위메프페이 결제수단 관리하기 -> 결제인증 관리 -> 결제 비밀번호 변경 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구매할 상품 페이지에 들어와서 결제하려고 하니 방금 위메프페이에서 등록했던 카드가 나타납니다. 선택으로 하고 결제 진행을 합니다.

 

 

나왔습니다! 멘붕에 빠지게 했던 비밀번호 입력!

아까 위메프 페이 관리 페이지에서 설정했던 비밀번호를 누르고 입력완료를 합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네요! ARS 인증도 진행합니다.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위메프 페이 비밀번호 설정으로 핫딜 구매 성공입니다!

 

 


이상

[위메프페이 비밀번호 설정, 찾기, 변경으로 빠르게 핫딜 구매해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